[만나요]를 소개합니다!ㅣ크티 뉴스

크티가 야심차게 준비한 새 기능,
'만나요'를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 

만나요는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와 만나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의견을 모아서 보여주고 실제 팬밋업까지 연결시켜주는 팬을 위한 서비스예요.  

지금까지 크라우드티켓에서 진행되었던 이벤트들은 크리에이터가 먼저 팬들과 만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이벤트를 준비하면 팬들이 소식을 듣고 참가하는 방식이었습니다.

크티와 함께한 이벤트들의 현장에서 크리에이터와 팬이 함께 웃고 즐기며 감동하는 모습을 보고 저희는 더 많고 다양한 밋업이 훨씬 쉽고 편하고 즐겁게 만들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을 계속해왔는데요.



한 편으로는 하나의 이벤트가 만들어지기까지 팬들이 지속적인 댓글로 팬밋업을 요청해서 크리에이터의 마음을 돌려야하고, 막상 팬밋업이 성사되어도 내가 갈 수 있는 장소나 조건이 안된다면 다음 기회를 기다리며 눈물 흘려야하는 모습을 보며 크티는 아이디어를 떠올렸습니다.

"팬밋업이 열리기도 전에 팬들이 먼저 모인다면 어떨까?"

크리에이터들에게 있어서 자신을 좋아해주는 팬과 만난다는 건 굉장히 행복한 일이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이벤트를 준비하는 일은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어요.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해야 한다는 부담감과 직접 프로그램, 음식, 선물까지 준비했는데 막상 팬밋업 당일에 아무도 나타나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을 이겨내면서 준비해야 하거든요.


언제까지 온라인에서 좋아요만 누를 순 없습니다. 이제 만나요로 진짜 만나세요!

그런데 한 명의 의견밖에 보여주지 못하는 SNS 댓글 대신 밋업을 원하는 사람들의 의견을 모두 한 번에 모아주고, 그 수가 몇 명이나 되는지까지 미리 보여줄 수 있다면 크리에이터의 부담을 줄여주면서 팬들과의 만남이 더 쉽게 이루어질 수 있을거예요!

이벤트 준비는 누가 하냐고요? 걱정마세요, 팬 여러분이 ‘만나요’만 눌러주시면 크티가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서 크리에이터에게 이벤트를 제안하고 준비와 진행까지 모두 맡아서 진행하겠습니다!


-
핵심만 요약하자면,

크라우드티켓에서 좋아하는 크리에이터의 '만나요'를 요청하면 팬들의 의견을 모아 크리에이터에게 전달하고, 팬밋업이 성사되면 '만나요'를 눌러준 팬들에게 가장 먼저 참가 자격을 제공한다! 

어때요, 위에서 설명이 길기는 했지만 생각보다 간단하죠?


그럼 지금 바로 여러분의 최애 크리에이터를 검색해서 만나요를 요청해보세요!